날씨가 쌀쌀해지며 겨울맞이 패딩을 찾는 분들이 늘어났습니다. 아직 두터운 패딩을 입기에는 부담스럽고,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가벼운 패딩을 찾는 분들에게 디자인과 기능성면에서 높은 평을 받는 패딩 5가지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겨울 시즌을 맞아 유니클로에서는 '울트라라이트다운'이라는 새로운 주제를 강조하고 있는데요.
울트라라이트다운 안에 샤이니푸퍼, ULD, 릴랙스, 컴팩트 라인을 기획해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경량패딩의 강점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유니클로는 소재의 색감을 살리는 것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역시나 이번 시즌 라인업의 컬러도 놓치기 힘들 정도로 멋지게 출시되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화사한 컬러감을 더해 한층 업그레이된 내셔널 지오그래픽 골든몰 라인 입니다.
구스다운 80:20 충전재를 사용하여 더욱 가벼워졌습니다.
데일리로 입기 좋은 후드, 패딩조끼 라인에서 부동의 상위권을 차지한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연보라색의 비비드한 컬러에도 도전했는데요.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지는 김다미님을 모델로 내세워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아웃도어 브랜드이자 이제는 기능성 뿐만 아니라 디자인 면에서도 탁월한 성과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 코오롱입니다.
최근 김태리님을 모델로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는데요.
우아한 라인이 들어간 업라이트 다운재킷은 가벼운 무게감에 발수소재를 이용하여 생활방수 기능까지 갖추었습니다.
럭키슈에뜨와 콜라보한 제품 셔캣다운은 코오롱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보다는 좀더 캐주얼하고 화사한 스타일을 강조했는데요.
살짝 루즈한 세미오버핏으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경량패딩입니다.
기능성 의류를 주력 상품으로 하는 브랜드 아이더에서 새로운 모델로 아이브의 장원영님을 내세우면서 아이더에 젊은 이미지를 불어 넣고 있습니다. 장원영님의 이미지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중인 아이더인데요.
아이더는 경량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소재의 패딩으로 유명한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올 겨울 주력으로 삼는 패딩은 장원영님이 입었던 '에어본 폴라'로 무게는 가볍지만 패딩 소재의 풍성함이 살아있는 아이더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상품입니다.
장원영 님이 입은 에어본 폴라 패딩은 밑단을 짧은 디자인으로 최근 유행하는 크롭형태로 마무리해 트렌디한 핏을 연출하기 좋습니다.